삼성화재 긴급출동 신청 방법
자동차보험 삼성화재 긴급출동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바로 출동이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자동차 타이어 펑크, 긴급 주유, 배터리 방전 등을 있을 경우에는 바로 고겍센터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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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운행중에 고속도로나 국도에서 사고가 발생하면 정말 난감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가입한 자동차보험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지 빠른 조치가 가능합니다. 간혹 가족이 자동차보험을 관리하고 있다면 상당히 당혹스러울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자동차보험 서비스 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이 긴급출동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는 삼성화재에서 고객센터에서 운영하고 24시간 365일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장 서비스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바로 겨울에는 배터리 방전과 타이어 펑크, 잠금장치 해제, 급유 충전, 긴급 견인 등 갑자기 차량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조치할수 있는 사항들입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센터의 경우 대표 콜번호로 관리가 됩니다. 해당 번호는 1588-5114로 연락하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바로 전국 지점으로 연락이 가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을 고르는 방법중 하나가 서비스 부분입니다. 사고가 발생하면 얼마나 빨리 조치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자동차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도 중요하지만 서비스도 상당히 중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삼성화재
무슨 업무를 도와드릴까요? 콜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 자동차 긴급출동 3. 보험계약 조회 및 변경/해지/환급 상담 1자동차보험 셀프 처리 2질병/상해/화재보험 셀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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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긴급출동 고객센터 이용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콜센터 1588-5114로 연락을 하게 되면 ARS 안내가 나오는데 긴급출동이 경우 고장 출동 요청 1번 버튼을 누르면 바로 상담원이 나오고 해당 서비스를 바로 신청하면 됩니다.
긴급 출동 신고 접수가 완료되면 카카오톡인 문자 등으로 접수 결과가 나오고 긴급출동 기사분이 연락을 취합니다. 고장 증상과 위치 등을 알려드리고 대기하고 계시면 현장으로 기사분이 도착을 합니다.
긴급출동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보험기간 중에 총6회 제공이 됩니다. 해당 기간이 초과되는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만 일반적으로 6회를 사용하기 쉽지는 않습니다. 사고가 많이 나지 않는 이상 최대치를 쓰는경우는 흔하지 않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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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긴급출도 서비스 유형
- 자동차 배터리 방전은 겨울철이 많은 서비스로 시동이 안걸릴 때 서비스를 요청
- 자동차 긴급 급유 서비스는 전기차를 제외하고 경유, 휘발유 차량 지원
- 삼성화재 타이어 파손이 될 경우 간단한 펑크는 현장 수리, 타이어 교체는 예비 타이어
- 자동차 잠금 장치 작동하는 경우 기사분이 직접 해제 작업 진행
- 긴급 견인 요청으로 차량이 도로에서 멈춘 경우 긴급 출동서비스 요청
- 자동차 휴즈 교환 긴급 구난 서비스 제공
- 무료 견인 서비스는 1일 1회 10km 한도 견인서비스 제공
긴급출동 서비스의 경우 비상상황이 발생하는데 차량이 도로에 이탈하였거나 모래밭이나 진흙 등에 빠지는 경우가 발생하면 긴급 구난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긴급하게 콜센터에 연락하여 구난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비상급유의 경우에는 차량 연료가 소진하는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3L 긴급 급유를 진행해주는 부분입니다. 다만 가스차량이나 전기 차량의 경우에는 10km 까지 충전소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배터리 방전은 겨울에 많이 발생하는데 배터리가 방전되어 시동 자체가 걸리지 않은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긴급출동 기사가 자신의 차량으로 시동을 시켜주면 30분 이상 자동차를 운행하여 배터리를 충전하는게 좋습니다.
타이어 교체 수리는 펑크는 1개 부분만 무료 수리가 가능합니다. 수리가 안되는 경우에는 예비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해 줍니다. 상황에 맞춰 긴급 조치 부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기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1년에 6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초과되는 경우 추가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그럴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비상급유의 경우 1년에 2회 밖에 제공이 안되니 이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서비스 이력을 조회할수 있는 서비스를 삼성화재에서 제공을 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 접속을 하고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보상정보 메뉴를 통해서 긴급출동 서비스 사용 이력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를 초과하지 않도록 조회하여 미리 챙기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조회를 통해서 관리를 하지만 대부분은 1년에 몇 번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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